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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회원가입 및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의 목적은 주식회사 디스클럽 [이하’당 사업장’]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여행관련 중개서비스”[이하”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용자(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하여 사전공시 및 통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당 사업장의 정의는 오프라인 사업장과 온라인(웹 사이트 및 앱) Internet Platform을 통하여 제공되는 제반 여행관련 중개업무(통신중계 및 여행설계)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Computer System 및 정보 통신설비 등 인터넷 쇼핑몰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회원)란 당 사업장에 접속하여 본 약관의 정한 바에 따라 당 사업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여행 중개서비스를 받고 또한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총칭합니다.
3. 회원의 정의는 당 사업장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등록을 마친자로서 본 사업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또한 지속적으로 서비스 상품 등을 구매 및 이용이 가능한 자로 정의합니다.
4. 비 회원의 정의는 당 사업장에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본 사업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정의합니다.
제 3 조 (약관)
1. 당 사업장은 이용약관, 회원 가입절차 그리고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소재지주소, 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 신고 번호 등 이용자가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첫 화면(초기화면) 하단부에 표기하였습니다 단, 약관의 내용은 이용약관을 Click 하여야 볼 수 있습니다.
2. 당 사업장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 저촉 또는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수정 또는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마친 자는 가입 후 즉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4. 당 사업장은 약관의 내용을 수정 또는 개정할 경우 개정 내용과 그 사유 그리고 적용 기준일자 등을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10일전 사전 공시토록 해야 하며 만약, 이용자(회원)에게 불리한 약관내용의 변경 시에는 시행 30일전에 공지토록 합니다.
5.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이용자(회원)는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당 사업장에 탈퇴를 요청하거나 또는 임의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 약관 적용일자 이후에는 모든 이용자(회원)에게 개정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회원 가입 및 자격상실)
1. 당 사업장이 제공하는 회원 가입 및 등록양식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약관에 동의를 함으로써 회원 가입신청이 완료됩니다.
2. 회원가입 등록서 작성시 반드시 본인의 사실정보를 근거로 작성해야 하며 만약, 타인의 명의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였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 및등록한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이 불가하거나 삭제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서 처벌 또는 조치 될 수 있습니다.
3. 회원 중 등록 시 기재한 내용 중 변경사항 (실명, 주민번호, 아이디 등)이있을 경우 당 사업장에게 변경된 내용을 전자메일 또는 유선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귀속되며 만약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개인의 손해와 불이익 그리고 제3자에 의한 무단도용 시 발생되는 문제의 원천적인 법적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으며 당 사업장은 그 문제에 관련하여 법적 책임이 없음으로 개인 정보관리에 각별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5. 회원은 당 사업장에 탈퇴요청을 할 권리가 있으며 당 사업장은 그 요청에 별다른 사유가 없는 한 즉시 탈퇴 처리합니다
6.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행위나 가담 시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킬 수 있으며 또한 당 사업장이 그 행위로 인해 피해를 입었거나 손해를 입 경우 문제를 발생시킨 해당 회원은 반드시 그 손해에 대한 물리적, 정신적 피해에 대해 배상 하여야 함에 각별히 유념하여야 합니다.
가. 당 사업장 업무와 관련하여 제반 또는 일부 업무를 방해하거나 침해하였을 경우
나. 당 사업장 서비스 이용 중 취득한 정보를 도용하여 전자상거래 질서를 문란케 한 경우
다. 공 공연하게 유. 무선 상 또는 인터넷상에 허위사실 근거로 당 사업장의 명예를 실추 시켰을 경우
라. 소란 또는 협박으로 불합리 한 현금, 상품 요구 등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마. 사전 당 사업장 인가 또는 승인 없이 당 사업장 상품을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행위.
바. 사전 당 사업장 인가 또는 승인 없이 당 사업장 제공 제반 서비스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을 통하여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7. "당 사업장”이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8. "당 사업장”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업무의 범위 및 책임소재)
1. 여행일정(Schedule)작업 및 해외국가의 다양한 여행 (테마별, 액티비티 등)상품 소개 및 중개.
2. 이용자(회원)와 해외현지 랜드사 또는 해외 현지 가이드간 여행상품의 중개업무
3. 당 사업장이 정하고 실시하는 여행관련 제반 수익업무
4. 당 사업장은 이용자(회원)와 랜드사(판매자) 또는 현지 가이드와의 사이에 체결된 거래와 관련하여 보증 및 배상 책임이 없음을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부에 게재하여 업무 관련자 상호간 사전 인지토록 고시합니다.
5. 여행상품 이용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이용자(회원)와 랜드사(판매자) 또는현지 가이드 공히 상호 존중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방법으로 원만히 해결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6. 당 사업장 여행상품의 대부분이 패키지 상품이 아닌 개별여행 단독상품이므로 반드시 개인별 여행자보험에 가입 후 여행상품을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외국 대부분의 국가들이 해외 여행자에 대하여 개인별 여행자 보험 가입 후 여행을 진행하도록 의무 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입국 시 영문여행자 보험증서가 없으면 입국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제 6 조 (손해배상 및 면책사유)
1. 당 사업장의 실수나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회원)나 제3자(상품거래자)에게 손해를 끼쳤을 때 당 사업장은 결재금액 내에서 배상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2. 상품 결재 후 부득이 취소할 경우 환불에 관하여는 당 사업장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취소 수수료 율 약관에 따릅니다.
3. 당 사업장은 악기상, 천재지변, 국가분쟁, 정부의 명령, 운송 및 숙박기관의 파업 또는 휴업으로 인하여 부득이 여행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 서비스 미 진행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이 면제 됩니다.
4. 당 사업장은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면제 됩니다.
5. 당 사업장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면제 됩니다
6. 이용자(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와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7. 이용자(회원)의 컴퓨터 오류 및 부 작동으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 (회원)의 개인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 정확하게 기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8. 이용자(회원)은 당 사업장이 중개한 여행 상품 이용 중 사전 기대치에 못 미칠 시 당 사업장에 배상 및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계약 전에 많은 정보를 검토 후에 여행상품을 계약 하여야 합니다.
9. 이용자(회원)는 당 사업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없습니다. 또한 타 사용자로 인하여 발생할 수도 있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도 책임이 없으므로 이용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10. 당 사업장은 이용자(회원) 상호간 및 제3자간 당 사업장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도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단, 경우에 따라 원만한 문제해결을 위해 중재를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제 7 조 (게시물의관리 및 저작권)
1. 게시물이란, 회원이 당 사업장의 여행 중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자의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지칭합니다.
2.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게시한 회원(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3. 당 사업장은 회원이 게시한 내용 중 당 사업장의 운영 및 홍보를 목적으로 내. 외부에 게시물의 일부를 편집하여 게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당 사업장에게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또는 비 공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에게 손해나 문제를 발생시킨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문제 해결의 책임을 갖게 되며 당 사업장은 책임이 없습니다.
5. 당 사업장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이 게시물에 게시되었을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시키는 게시물, 승인되지 않은
불법광고, 기타 법령에 저촉 되거나, 게시물 게시 원칙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그것을 게시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고 등록 또한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자격을 자진 탈퇴하거나 그 자격을 상실한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에 등록된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본인이 직접 삭제하지 않은 게시물(글 또는 사진 등)도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의 기능으로 재 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들은 삭제 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준거법 및 재판권의 소재지)
1. 당 사업장과 회원간의 소송 및 분쟁 시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2. 당 사업장과 회원간의 소송 및 분쟁 시 당 사업장의 소재지 관할법원에 제소 및 진행합니다. 
[부칙] 
제 1 조 (개정일)
이 약관은 2020년 1월 1일부터 시행 및 적용됩니다